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[일본취업] (일본/칸사이공항) 여객운송(공항지상직) 관리자 STAFF 모집

by dada_moment 2025. 4. 10.
반응형

 

 

 

 

주식회사위더스토탈에어포트서비스

(일본/칸사이공항) 여객운송(공항지상직) 관리자 STAFF 모집

 

 

https://www.worldjob.or.kr/advnc/view.do

 

월드잡플러스

한국산업인력공단 운영, 해외취업, 해외진출정보, 해외채용공고, K-Move스쿨, 해외취업정착지원금 등

www.worldjob.or.kr

 

 

1. 자격요건

경력: 경력 3년이상 ~ 10년이하

학력: 전문대학 졸업 

외국어필수 일본어(상) : 일본어 JLPT N2이상 또는 이에 상응하는 일본어 구사능력자
선택 영어(중상) : 영어 TOEIC 550점이상 또는 이에 상응하는 영어 구사능력자
선택 중국어(중상) : HSK 4급이상 또는 이에 상응하는 중국어 구사능력자

 

 

 

 

2. 근무조건

고용형태: 정규직

근무지역: 일본

근무시간: 주5일 근무(공휴일휴무)

급여(한화): 3,328 ~ 4,089 만원

급여(외화): 3,500,000 ~  4,300,000 (JPY)

 

 

 

 

간사이공항채용

 

3. 주요업무내용 

칸사이공항내에서 월드인리쿠르트서비스재팬의 항공사 및 조업사의 도급업무에 대한 관리자 업무를 담당합니다.
▶직원의 노무관리, 업무상 지휘,명령 및 복무규율 관리
▶직원의 안전위생관리 및 재해사고 방지
▶직원에 대한 규율,질서유지 및 기타 항공사 및 조업사와의 계약된 업무를 처리
▶회사와 계약한 항공사 및 조업사와의 연락 및 조정,업무처리결과보고, 기타서류수수
▶그밖에 해당항공사 및 조업사와의 여객운송업무 전반
*업무를 담당할 항공사는 다음과 같습니다.
(아시아나항공,에어부산,에어서울,제주항공,진에어,캐세이퍼시픽항공,비엣젯항공,싱가폴항공 등)

 

 

 

 

 

 

2025.04.09 - [분류 전체보기] - [일본취업] (일본/나리타공항-WRSJ) 공항지상직 스태프 모집 접수안내

 

[일본취업] (일본/나리타공항-WRSJ) 공항지상직 스태프 모집 접수안내

주식회사 위더스토탈에어포트서비스(일본/나리타공항-WRSJ) 공항지상직 스태프 모집  월드잡플러스한국산업인력공단 운영, 해외취업, 해외진출정보, 해외채용공고, K-Move스쿨, 해외취업정착지

dada-moment.tistory.com

 

 

 

 

 

3. 간사이공항의 특징

 

  •  간사이공항은 바다 위에 건설된 인공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 일본 오사카의 본토에서 약 5km 떨어진 곳에 있으며, 이는 공항의 독특한 위치적 특성으로 자연재해(특히 지진)에 대비한 설계가 이루어졌습니다.
  • 공항은 고유의 디자인과 현대적인 시설로 유명합니다. 또한, 국제선과 국내선이 모두 운항되고 있어 많은 국제적인 여행객들이 이용합니다.
  • 간사이공항은 일본 내에서도 중요한 항공 교차점이며, 특히 국제선 항공편이 많고, 아시아를 포함한 다양한 대륙으로의 직항편이 많습니다.
  • 오사카, 교토, 고베 등 주요 도시와의 접근성이 뛰어나며, 공항에서 시내로의 교통수단이 다양하고 효율적입니다.

 

 

 

 

4. 간사이공항에서 지상직 스탭의 주요 직무:

  1. 탑승 수속(체크인) 업무:
    •  승객의 항공권, 여권 확인 및 좌석 배정.
    •  수하물의 무게 및 크기 확인 후 수하물 접수.
    •  탑승 카드 발급 및 승객에게 비행기 탑승에 대한 안내.
  2. 수하물 관리:
    •  수하물의 접수 및 이동 경로 관리, 승객의 수하물 분실이나 파손 시 처리 업무.
    •  수하물의 안전한 운반을 위한 분류 및 모니터링.
  3. 보안 및 안전 업무:
    •  승객들의 보안 검색을 도와주고, 안전한 탑승을 위한 규정 준수.
    •  수하물의 보안 점검 및 위험 방지.
    •  공항 내 비상상황 발생 시 신속대응하고 조치를 취하는 역할.
  4. 탑승구 관리:
    •  탑승구에서 승객의 탑승 절차를 관리 및 정확한 시점에 승객들이 비행기에 탑승할 수 있도록 지원.
    •   비행기 출발 전에 탑승 인원 확인 및 탑승 진행.
  5. 승객 서비스 및 고객 응대:
    • 항공편 지연이나 결항 시 승객들에게 적절한 안내 및 대체 항공편 제시.
    •  VIP 고객이나 특수 승객(어린이, 노약자, 장애인 등)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 제공.
    •  승객이 공항 내에서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한 서비스 제공.
  6. 긴급 상황 및 비상 대응:
    •  항공편에 대한 긴급 상황 발생 시, 승객을 안전하게 대피시키고 상황을 원활하게 처리하는 역할을 맡습니다.
    •  예를 들어, 항공편이 결항되었을 때 승객들에게 대체 항공편을 안내하고, 필요시 숙소를 제공하는 등의 업무를 수행합니다.
  7. 항공사 및 공항 관계 업무:
    •  항공사와 공항 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항공편 정보, 운항 변경 사항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, 승객에게 전달합니다.
    •  항공편 스케줄 조정, 체크인 마감 등의 정보를 신속하게 반영하고 관련 업무를 처리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2025.04.05 - [분류 전체보기] - JLPT 일본어능력시험 원서접수 방법 및 시험정보 총정리

 

JLPT 일본어능력시험 원서접수 방법 및 시험정보 총정리

1. 2025년 제1회 시험 실시일시험일2025년 7월 6일 (일요일)입실완료N1-N2 : 09시40분 / N3-N5 : 13시40분까지※ 2025년부터 시험시간이 변경되었습니다.※ 규정 신분증 미지참 시 시험 응시 불가합니다.

dada-moment.tistory.com

 

 

 

반응형